사회공헌

엘러간은 사회적 책임을 다합니다.

친환경을 생각하는 엘러간은 글로벌 제약회사의 리더로서, 지구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자연환경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연환경을 보호하는 엘러간은 책임이 있음을 이해하고 실현하기 위해 회사의 재원과 자원을 활용합니다.

지속 가능한 성장과 끊임없는 개선을 우선으로 하는 엘러간

은 세계 제조 시설을 비롯한 모든 조직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엘러간은 환경보호에 동참하는 협력사와 일을 하며 비영리단체와 협력합니다.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엘러간

은 핵심사업과 가치가 맞는 비영리 단체에게 인력과 재원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스위스 취리히 지역의 제조 시설에서는 태양 화력발전 시스템의 설치로 식당/준비실 및 위생 서비스에 필요한 온수를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또한 혁신적인 열회수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지하수를 이용하여 여름에는 에어컨을 가동해 건물을 시원하게 하고 추운 시기에는 건물을 따뜻하게 합니다.

엘러간의 대부분 제조 시설에서는 에너지 원단위(단위 출력 당 KWh) 감소 및 각 시설의 탄소 배출량 최소화를 목적으로 에너지 절약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아이슬란드의 엘러간 제조 시설에서는 모두 재생 가능한 에너지로 전원을 켤 수 있으며, 2011년 몰타 제조 시설에서는 태양열을 이용한 물 난방 시스템을 설치함으로써 공급 포장 및 분석 서비스에 필요한 실험실을 제공하였습니다.

 

이러한 엘러간의 신념에 따라

한국엘러간에서는

 
기간 행사명 주요활동내역
     2015년
     하반기                       
지역사회 후원                                          봉사활동 동호회 'Good Day(굿데이)'이 시각장애인들의 거주지를 방문을 하여 생활에 필요한 용품을 지원하고 식사와 나들이 활동시 도우미 봉사활동을 하였습니다.
한국엘러간 2015년 하반기 CSR활동
    2016년
    상반기
지역사회 후원 Good Day(굿데이)' 회원들이 시야를 가리고 골볼경기 등을 함으로써 일상 생활에서 시각장애인이 가지는 불편함을 경험하였고 이를 통해 그들의 고충을 이해하였습니다. 또한, 상대적으로 야외활동에 제약이 많은 시각장애인들의 유익한 여가시간을 돕고자 노래방 기기를 지원뿐만 아니라 생활에 편리를 위해 세탁기를 포함한 용품 등을 지원하였습니다.
한국엘러간 2016년 상반기 CSR활동
     2016년 
     하반기
지역사회 후원금 지원

한국엘러간은 Bold For Life 라는 조직 문화를 바탕으로, 전직원이 Build Bridges, Stay Altogether 라는 주제로 전직원과 환우와의 연계활동을 개최하였습니다. 이 활동을 통하여 전 직원들의 정성으로 모은 금 이백만원을 2016년 10월 14일 광명원에 직접 전달하였으며, 이 금액은 시각장애우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난방비로 사용 되어 질 예정입니다.

한국엘러간 2015년 하반기 CSR활동
     2017년
     상반기
 지역사회 후원금 지원 및
 자원봉사

한국엘러간은 ‘삶을 위한 대담한 도전(Bold for Life)’라는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한국엘러간 및 동남아시아 엘러간은 지난 1월 시무식에서 자선바자회를 개최해 후원금을 모금하였고, 이에 매칭펀드 형식으로 기업 차원의 후원금을 더해, 약 50여 명의 환자를 수술할 수 있는 비용인 총 1,300만원의 최종 후원금을 국제의료 비영리기관인 한국 오퍼레이션 스마일과 필리핀 오퍼레이션 스마일(Operation Smile)에 전달하였습니다. 모금액은 오퍼레이션 스마일을 통해 안면기형 및 구순구개열로 고통받고 있는 아이들에게 무료 수술 및 의약품을 제공하는데 사용되어 질 예정입니다.  

더불어, 16명의 동남아시아 엘러간 임직원들은 필리핀 팜팡가(Pampanga)에서 진행된 오퍼레이션 스마일 필리핀 지부에서 주최하는 정기 봉사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